[해외] 캐논 EOS R상위 바디와 협력형 IBIS를 검토중 —AP인터뷰

원문: CP+ interview: Canon to combine in-body and lens stabilisation – Amateur Photographer

CP+ interview: Canon to combine in-body and lens stabilisation – Amateur Photographer

현재 EF, EF-S, EF-M, RF 마운트가 공존하고 있는데, EOS M 시스템은 계속 되는가?

그렇다. EF-M은 APS-C 센서에서 소형 경량 인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풀 사이즈 용 RF 마운트는 더 높은 품질, 기능을 추구하는 사람을 위한것이다. 소형 경량을 원하는 고객이 있는 한, EF-M 마운트는 계속될 것이다.

RF 마운트 APS-C 카메라를 개발 예정인가?

미래의 제품 개발에 관한 것이므로 자세한 내용은 말할 수 없지만, 우리가 취해야 할 방향은 시장에 의해 결정된다. 고객이 소형 경량의 마운트를 원한다면, 위에서 말한대로 EF-M 마운트를 계속 할 생각이다.

RF 렌즈 로드맵이 발표되었는데, EF 렌즈는 어떻게 되는지?

RF 렌즈 로드맵은 당면 우선순위이다. EF 렌즈에 관해서는, 우리는 RF와 EF를 그렇게 명확하게 구별하지 않고서 총 카메라 시스템으로보고 있기 때문에, 시장의 동향에 따라간다.

EOS RP 용 엔트리 레벨의 RF 렌즈를 공급할 계획은?

RF 35mm와 RF 24-240mm는 엔트리 레벨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앞으로도 프로, 아마추어, 초보 사용자를 위한 렌즈를 개발하고 모든 사용자를 만족시켜나갈 생각이다.

출시 대기중인 RF 프리미엄 렌즈 용 하이엔드 바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지?

EOS R 시스템은 더 높은 수준의 기능을 담은 렌즈들을 제공하는것이 핵심이다. 우리는 사람들이 다양한 사진을 즐길 수 있길 원하고 R 과 RP를 개발하여 출시하였다. 좋은 카메라들이지만,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하이엔드 프리미엄 바디를 검토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IBIS 손떨림 보정과 듀얼카드 슬롯 사양을 요구하고 있는데?

그런 목소리에 대해 인식하고 있다. 어떻게 라인업을 짜 나갈지 생각하고 있다. 손떨림 보정을 미래에 도입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 더 나은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바디 내 손떨림 보정과 렌즈의 광학 IS 손떨림 보정이 함께 작동하게 될 것으로 생각한다.

미러리스 시장 진입에 늦어지게 된 것을 후회 한 적이 있는가?

일본에서는 미러리스시장 점유율은 60% 가량에서 미러리스로 전환 속도는 약간 둔화하고 있다. 캐논의 역사를 보면 항상 새로운 기술로 시장을 선도했던것은 아니다. 그러나 우리는 따라잡기를 매우 잘한다. 제치고 리더로 올라서는것은 매우 잘한다.

Published by vblo

just another vlogger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